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 천왕 삼대천왕 순천 경양식돈가스 - 송치마을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리지 못했던 밀려 있던 그런 예전 방송분량을 올렸습니다. 제 블로그가 개설이 된 후 올려져 있지 않은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부분들을 채워보고자 합니다.

예전에 어느 돈가스집을 찾아갔는데 산 길을 가는 그런 방송이 있었습니다.

이런곳에 설마 식당이? 하면서 말이져.



그런데 정말 그런곳에 음식점이 있네요.



다소 외진 곳에 있어서 입소문으로 찾아가게 된 손님들이 더 많다는 설이 있습니다.



돈가스를 먹으러 저기 까지 가야하나?



귀찮으시면 머 근처에 들러야 할 일이 있을 경우에 가시면 되져 머.


입이 삐쭉 나온 백종원씨.ㅋㅋㅋ


적혀 있져? 돈가스 커피 맥주 음료..


커피숍이라고도 적혀 있는것이 커피숍으로 활용도 하는 곳인걸 아시겠져?


고속도로 



숲속에 있어서 공기하나는 좋을거라는.

여느 돈가스와 마찬가지로 튀기고

접시에 담겨져 나오는데 머 비쥬얼로는 대단한거는 분명 없어 보이네요.

저걸 먹으려고 먼 길을 왔다는 백종원씨 ㅋㅋㅋ

크기는 성인 손보다 크거나 비슷한 정도


백종원의 3대 천왕 삼대천왕 순천 경양식돈가스 - 송치마을 메뉴 및 가격


돈가스 8000원

항아리 수제비 7000원(2인이상 주문가능)


백종원의 3대 천왕 삼대천왕 순천 경양식돈가스 - 송치마을 위치


송치마을


전남 순천시 월등면 계월리 82

061-755-4150

반응형